서버가 시골섭인지라 쩔구하는사람도 없고 다들 혼자서 해결하더라구요
현제 제가 주술사 742렙
무기 : 칠지 각인 방무 5+1 4줄
갑옷 : 환웅7성 방무5+1 4줄
투구 : 환웅7성 방무5+1 4줄
전투력 4만8천 도핑하기전에 방무 134 마치는 850정도 나옵니다
부케릭으로 도사랑 마도사 둘다 키우는중이긴한데 렙은 아직 도사 648에 마도사 637입니다
주술사 케릭 하나로 입장해서 해봤는데 완전 풀도핑해서 적혈광마 혈마화까지잡고 세번째 중간보스에서 죽었습니다.
궁금한게
1. 도사키워서 버프만 주면 주술사케릭 하나로 깰만할까요;; 어떤 버프를 먹이고가야되는지 궁금합니다
2. 도발이 있어야된다던데 현무6등급짜리 하나있긴한데 이걸로 대채가능할까요
도발을 어떤타이밍에 넣어야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3. 흑월탑이 670에 열리던데 마령입장레벨제한도 670인가요?
670이라면 도사케릭도 670까지만 키우고해도 문제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