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레이드 혼자서 하려면 어느정도 되야되나요

육성 기타
주술사

베냐@유리

조회 1431 추천 0 2022.05.14 PM 09:51:33

서버가 시골섭인지라 쩔구하는사람도 없고 다들 혼자서 해결하더라구요


현제 제가 주술사 742렙 


무기 : 칠지 각인 방무 5+1 4줄

갑옷 : 환웅7성 방무5+1 4줄

투구 : 환웅7성 방무5+1 4줄

전투력 4만8천 도핑하기전에 방무 134 마치는 850정도 나옵니다

부케릭으로 도사랑 마도사 둘다 키우는중이긴한데 렙은 아직 도사 648에 마도사 637입니다



주술사 케릭 하나로 입장해서 해봤는데 완전 풀도핑해서 적혈광마 혈마화까지잡고 세번째 중간보스에서 죽었습니다.

궁금한게

1. 도사키워서 버프만 주면 주술사케릭 하나로 깰만할까요;; 어떤 버프를 먹이고가야되는지 궁금합니다


2. 도발이 있어야된다던데 현무6등급짜리 하나있긴한데 이걸로 대채가능할까요

도발을 어떤타이밍에 넣어야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3. 흑월탑이 670에 열리던데 마령입장레벨제한도 670인가요?

670이라면 도사케릭도 670까지만 키우고해도 문제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14 PM 11:05
     
    1. 도사버프 (도사의지혜 파무속보 쾌속시전 극생환대법 천광폭기 신성광폭'갈) 과 도사 710때 배우는 마법인 천신팔괘진(필수), 진'무신의가호정도는 있어야 좋습니다. 좀더 쉽게깨려면 마도버프와 화구슬 멸천까진 있어도 쉽게깨구요. 2. 6등급으론 현무 몸이 너무 약해서 안되고 8등급은 되어야 합니다.
    202209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5.14 PM 11:06
     
    도발은 잠시라도 안걸려잇으면 바로 딜링 캐릭으로 데미지감소 99%버프가 들어와서 계속 걸어줘야합니다. 3. 마령 렙제는 630 / 투력제한 2.7만 입니다. 입장자체는 위 조건만 만족시키면 되나 도사부캐는 710을 찍어야 깰수잇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