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709 주술사인데 사냥어디서하나요?

육성 기타
주술사

리너모@연

조회 716 추천 0 2022.05.17 PM 08:13:09
안시성 악귀문 하고나면 어디서 사냥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ㅠ
투력은3.4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17 PM 08:39
     
    흑월상층 룹사냥 or 하층 솔플로 710 찍으시고 이후 조사굴가시거나 혹은 730까지 상층or하층 하신후 우안의숲 가시면 됩니다
    202209

    추천 1

  • 천인 아요오@연
    2022.05.19 AM 11:44
     
    음 레벨 709면 흑월상층일반이 좋습니다 아니면 주간컨텐츠 안시성전투도 추천드립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