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질문좀할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로니와콜먼@연

조회 687 추천 0 2022.05.18 PM 01:02:08
마도사 글 여러개 검색해보니까 탱마도사 딜마도사로 나눠지던데 

저자본 기준은 탱마도가 좋은지 딜마도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혹시 하나정하면 나중에 넘어갈수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둘중에 저자본에 어울리는 스타일과 템셋팅도 간단하게 해주시면 고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5.18 PM 02:23
     
    저자본이라면 탱마도가 효율적입니다. 템셋은 용화멸월의 / 환웅8손 용회반1짝 / 마도금반지10성 1짝에 바린이방어각인에 시향 -3 높투력돋 가시면 되고 환수 333투력셋 신수 666까지 맞추셔도 됩니다. 나머진 낡은장비셋에 레이드돌아서 마령장비 맞추시면 되요. 추후에 넘어가려면 템셋팅을 2개 맞추시거나 바린이방무각인 / 시향마치돋으로 가시면 그나마 1셋으로 스왑하면서 효율적으로 하실수잇습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