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노가다 어떤게 낫죠?

바람생활 기타
도사

리에팝@연

조회 1009 추천 0 2022.05.23 PM 11:19:36
전설이랑 상급 섞어서돌리고있는데

전설은 영혼 병말고는 죄다 똥값이고 전설템은 거의안나오고
상급은 달의눈물이 잘나오고 상급템도 잘나오는데

모두 상급으로 도는게 나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2.05.24 AM 01:30
     
    사실 전설 도는이유는 병말고도 여우구슬먹을려고 도는거라.. 여우구슬의 값어치가 높아서 도는이유가 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