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산

육성 기타
주술사

순크림빵@연

조회 565 추천 0 2022.05.24 PM 11:35:06
지금 렙이 740 인데 캐쉬템 바린이 장비 끼고 있어서 마비저항이 0% 입니다 
그래서 우안의숲 사냥이 힘든데 대야산도 마비가 거는게 심한가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22.05.25 AM 01:56
     
    대야부터는 마비거는 몬스터는 없습니다.
    대야산부터는 가만히 서있어도 몬스터가 시야 내 젠이 돼서 이른바 시즈모드로 사냥할 수 있어서 편하기도 합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