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질문

육성 기타
평민

뱀파이어스@하자

조회 646 추천 0 2022.06.13 AM 12:00:19

안녕하세요 바린이입니다.

안시성이 일요일 저녁 12시에서 월요일 넘어갈때 초기화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제가 궁금한건, 일요일 저녁 11시 50분에 안시성게임을 시작하고 월요일 오전 12시 10분에 마치면, 지난주 건 초기화되어서 보상을 또 받을수있는건가요?

답변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훙토이@연
    2022.06.13 AM 01:58
     
    또받는건 아니고 공훈도에 따라 정해져 있습니다.

    추천 0

  • 평민 아쿠치아@호동
    2022.06.13 AM 02:31
     
    안시성 보상은 클리어 시간 기준이기 때문에 그 경우에는 월요일에 완료한게 됩니다
    즉 이번주 보상을 받을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일요일 저녁 11시 45분에 출발해서 월요일 새벽 12시 넘어서 완료하는 다음주 첫차 팟이 보통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