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렙731까지 흑월 상층 나락 및 악귀문으로 찍은 주술 바린이입니다.
템상태는 저자본? 거의 무자본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각인 5+1 4줄 칠지창 + 환웅투구겉옷 7성 손상, 백기린팔찌쌍 등등 돋은 공증마치 40이상으로 맞춰놨습니다.
신수는 555
시동용 환수 8등급 광풍백호 템셋팅
흑월 상층나락도 한시간에 잘해야 130~150조인데,, 730부터 필요한 경험치가 많이 놓아지니 원만한 속도로 업을 계속 할려면 어디서 사냥해야될까요?
파티원구해서 사냥하는것도 좋겠지만 적정 사냥터에서 솔플도 가능한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