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십검 소생에 신의축복 50% 또는 신의축복 20% 이렇게 써 있던데 퍼센테이지가 의미하는건 뭔가용?? 신의축복을 썼을 때 50% 또는 20%의 확률로 소생이 발동한다는 건가요?? 그럼 퍼센테이지 높은게 무조건 좋은건가용??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6.20
PM 05:07
-
-
넵 아시는것처럼 해당스킬을 쓸때 해당 %확률로 소생 등 장비마법이 발동한다는거고 높은게 당연히 좋습니다
최대 퍼센트는 50%이고 그 이상은 없습니다~
202208
-
-
전사
정씨크@연
-
2022.06.20
PM 05:30
-
-
감사합니다 기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