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바람 한 10년만에 하는 유저라 하나도 몰라서 차근차근 배워가며 하고 있습니다.
지금 7차 이후 사냥까지 바라보고 계속 맞추고는 있는데
일단 환웅 9성+진서라팔찌 쌍 세팅에 각인은 방무6+2 / 6+3 /7+2 급 4줄 정도로 두르고 있고,
돋은 마치70 공증70 방어-3 으로 전부위 둘러놨습니다.
근데 나중가면 결국 방관이다, 지금은 방관 섞어도 된다 이런 분들이 많아서 너무 제가 효율이
떨어지는 오버방무쪽으로 가는게 아닌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그 강화는 거의 방어-2에 마비저항으로 둘렀는데 이게 맞게 가는건가요...?
나중가면 기절도 필요하다, 마비 필요없다 등등 정보가 하도 많아서 헷갈립니다... 엉엉
바린이 구제좀 도와주십쇼 고수님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