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풀도핑할때 마증은 어느정도 되어야 적당한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한나설@연
-
2022.07.07
PM 04:27
-
-
다다익선이긴 하지만
마증 400정도까지가 딜상승이 많고 그 이후 감소합니다.
도핑(주모물약+사냥의길 한약) 후 400 혹은 그 이상을 노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도핑 후558이네요
-
-
영술사
구름구름밍@연
-
2022.07.07
PM 04:36
-
-
신체각성에 주작5성장비셋 끼시면 적당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