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악귀문 그륩시 적정 전투력차이는 어떻게 되나요?
전투력 5만이라고 가정하면, 경험치 손해 안보고 할 수 있는 범위가 %일까요, 아니면 전투력 절대값일까요?
ex) 전투력: 5만일 떄,
a) +- 5%까지 패널티 없음,
b) +-3000까지 패널티 없음
어떤게 맞는건가요?ㅎ 적정하게 그륩할 상대를 잘 모르겠네요..
2. 추가로 전투력에 비례해서 악귀문 몹도 강해지는건가요?
ex) 5만 전투력에 등장하는 악귀문 체력,공격력 = 6만 전투력에 등장하는 악귀문 체력,공격력???인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