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에 얼핏 듣기로는
그룹원들이랑 룹사냥 할 때, 레벨 차이 많이 나면 안되는거랑 투력차이 많이나면 안된다는걸 들은거 같거든요?? (차이 많이나면 경험치가 반감된다고..)
봉래산에서 그룹사냥 우르르 떼거지로 몰려가면서 할 때에
투력이랑 레벨 서로 차이 얼마만큼 나야 경험치 패널티를 안 먹나요???
그리고
어제 봉래산에서 그룹사냥 2시간 정도 하고 나니까 나르샤 버프로 현재 레벨 660 이 됐습니다.
최소 670~675 까지는 봉래산에서 구르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