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 시련 사냥터 질문이요

육성 기타
영술사

민상입니당@연

조회 1062 추천 0 2022.07.26 PM 10:05:06
시련이 경험치가 좋다고 하던데

지금 렙은 740입니다.

우안이 좋다는건 알겠는데

나머지가 이상한거 같아서 질문올립니다.

지금 백제 전방 나락기준으로 경험치가 대략 1100억 정도 먹는데

시련에서 규약 28%정도 걸고해도 900억도 못먹습니다.

원래 규약을 저정도만 걸면 다른사냥터도 낮은건가요??

다른 사냥터는 대략 규약 몇프로정도 걸고 도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바꿔서 봉래산도 가보니 거기도마찬가지로 마리당 경험치가  800~900억이라 백제 나락보다 낮습니다.

규약을 저정도만 걸어도 백제전방 나락보다 훨씬 강하던데

마리당 겸치는 더 적으니 전방 나락으로 자사돌리는게 훨씬 효율이 좋은거같은데

원래 이런건지 질문드립니다..

추가로 봉래산은 한바퀴만 도는것도 20분이상이 걸리니 시련으로 10바퀴도는건 꿈도 못꾸는거 같구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7.26 PM 10:58
     
    현재는 그게 맞고요 운영자도 이를 인지하고 현재 괴유섭에는 경험치가 수정이 되어 테스트중인것으로 보입니다. 머지않은 시일내로 본섭으로 넘어올듯해요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