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이 경험치가 좋다고 하던데
지금 렙은 740입니다.
우안이 좋다는건 알겠는데
나머지가 이상한거 같아서 질문올립니다.
지금 백제 전방 나락기준으로 경험치가 대략 1100억 정도 먹는데
시련에서 규약 28%정도 걸고해도 900억도 못먹습니다.
원래 규약을 저정도만 걸면 다른사냥터도 낮은건가요??
다른 사냥터는 대략 규약 몇프로정도 걸고 도시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바꿔서 봉래산도 가보니 거기도마찬가지로 마리당 경험치가 800~900억이라 백제 나락보다 낮습니다.
규약을 저정도만 걸어도 백제전방 나락보다 훨씬 강하던데
마리당 겸치는 더 적으니 전방 나락으로 자사돌리는게 훨씬 효율이 좋은거같은데
원래 이런건지 질문드립니다..
추가로 봉래산은 한바퀴만 도는것도 20분이상이 걸리니 시련으로 10바퀴도는건 꿈도 못꾸는거 같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