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셋은 완료했고 기존에 하던 가닥이 있어 어렵지 않게 완료했습니다.
방관셋팅이며 현재 746렙 기준 6만4천정도 투력 나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할 당시에는 채굴이 나와서 내집+내방 휴경은 도시락포함 채굴로 경험치 올리고
나머지 시간에는 황금요강 18k 요강등으로 렙에맞는 사냥터에서 나머지 휴경을 쓰면서 업했었습니다.
요즘엔 업하는 방식이 달라진것 같은데 적당한 과금러 기준 휴경을 어떻게 분배하는게 효율적일지
사냥은 어디서 어떻게 하는게 효율적일지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