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템셋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벨 : 693
무기 : 대모혈 직타작
투구 : 금린추월관 방어작 (-5 -1 4줄)
갑옷 : 상구갑 (바린이 방어각인)
반지 : 금반지10성 (-2 시향, 마치돋) // 황금선류(?)
보조 : 목간4성, [복귀]보조 > 마사쌍으로 변경예정
얼굴 : 황혼의가면
목도리? : 6차하면 주는 증표
신수/환수 : (쓰레기템)
자본 : 2억예정
1. 어떤템을 바꾸는게 좋을까요? 중저자본 셋팅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주로 솔플하는데... (재축때문에 격수가없음) 솔플하려면 그냥 주술사 해야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