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어디 돌려야할까요

육성 기타
도사

리에팝@연

조회 1807 추천 0 2022.07.28 PM 02:31:36
레벨 688전사

흑월상층 일반 자동사냥 돌렸는데
효율이 그닥? 안좋은거같은데

흑월하층 일반 3층이 좋을까요?

시련은 돌기 귀찮아서 ㅠㅠ

경험치는 순금요강 + 니나노 200% + 캔음료 300%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혼@호동
    2022.07.29 PM 12:10
     
    흑월탑이 제일 좋긴한데 하층돌리시는게 제일 좋으실거같습니다.

    결계도 별로에여

    추천 0

  • 전사 혼@호동
    2022.07.29 PM 12:10
     
    자동사냥은 당연히 흑월하층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