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레벨업 경험치 모아서 하는게 이득인가요?

캐릭터 경험치
주술사

자주빛비@연

조회 1043 추천 0 2022.07.28 PM 05:26:41
현재 671인데요

중간중간에 모이는대로 레벨업하는 거보다, 한번에 모아서 700가는게 이득인가요?

671~686까지 경험치모으면 700까지 1+1으로 가잖아요.

그런데 나르샤이벤트 설명에는 어느구간에서 어떻게 레벨업해도 효율이 똑같다고 나와있던데

그럼 671에서 681까지 업한다음에, 

681에서 700까지 업한다고 치면은  


전자는 671~686경험치가 필요하고, 후자는 671~676 + 681~690 경험치가 필요해서

후자가 더 불이익인게 일반적인 상식인데

어떻게 똑같은 효율로 가능한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러엽@연
    2022.07.28 PM 05:32
     
    이해하신 방식으로 경험치가 팔려 렙업이 되는게 아닌, 671~700이라면 671->672렙에 필요한 경험치를 이용해 1+1이 적용되어 673렙이 되고, 673->674에 필요한 경험치를 팔면 그게 1+1이 되어서 675렙으로 렙업이 되는 방식이기에, 어느구간에서 어떻게 레벨업해도 효율이 똑같은게 맞습니다. (설명을 잘 못한거같은데 양해부탁드립니당 ㅠ)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7.28 PM 05:32
     
    지금은 패치되서 바로바로 경험치 파셔도 됩니다.

    경험치구간 다 계산되서 자동으로 후자처럼 경험치가 팔립니다.(예전에는 안그랬는데 패치됐습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