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환수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마도사

성직자요한@연

조회 1094 추천 0 2022.08.01 PM 07:43:50
시련, 일반사냥 등 룹사냥시 버프 위주 플레이의 '탱마도' 빌드를 택했구요.
저자본 유저라  일단 6등급 청룡에다가 333 투력셋 다 맞췄습니다.


근데 이번에 패스로 3성 환수 장비를 또 주더군요..

문제는 이 패스에서 주는 333 환수 장비를 그냥 되팔아서 금전을 조금이라도 창출해야할지 
아니면 
갖고 있는 '현무'? '주작'? 환수들에 입혀주는걸 생각해봐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고수분들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딜마도 아니고 단순 탱마도 할 거면.. 환수 장비를 투력셋 빼고 따로 하나 더 갖출 필요는 없으려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1 PM 07:56
     
    탱마도라면 굳이 더 맞출필요는 없고 파셔서 나온 금전으로 스펙업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