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일반사냥 등 룹사냥시 버프 위주 플레이의 '탱마도' 빌드를 택했구요.
저자본 유저라 일단 6등급 청룡에다가 333 투력셋 다 맞췄습니다.
근데 이번에 패스로 3성 환수 장비를 또 주더군요..
문제는 이 패스에서 주는 333 환수 장비를 그냥 되팔아서 금전을 조금이라도 창출해야할지
아니면
갖고 있는 '현무'? '주작'? 환수들에 입혀주는걸 생각해봐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고수분들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딜마도 아니고 단순 탱마도 할 거면.. 환수 장비를 투력셋 빼고 따로 하나 더 갖출 필요는 없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