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차 찍었습니다ㅎㅎ근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전투력은 42,551이고
2~3주내에 44,444 까지 올려놓을예정입니다.
자사, 악귀, 안시 외에 이제 뭘 하면 좋을까요?
패스 70렙까지 올려서
마고의 영요석, 거마족 영요석 받았구
마고의 영요석 5개, 거마족 영요석 43개 있습니다.
위에 영요석 더 모아서 타계장비 만들고 싶은데
무슨 쩔을 받아야하나요..?
듣기로는 거마령을 받고 44,444찍으면 탐쩔을 받으라고 하던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