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찍었는데 이제 뭐해야하나요?

육성 기타
주술사

러브헬@연

조회 791 추천 0 2022.08.04 PM 01:06:48
오늘 7차 찍었습니다ㅎㅎ
근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전투력은 42,551이고
2~3주내에 44,444 까지 올려놓을예정입니다.

자사, 악귀, 안시 외에 이제 뭘 하면 좋을까요?

패스 70렙까지 올려서

마고의 영요석, 거마족 영요석 받았구 
마고의 영요석 5개, 거마족 영요석 43개 있습니다.

위에 영요석 더 모아서 타계장비 만들고 싶은데

무슨 쩔을 받아야하나요..?
듣기로는 거마령을 받고 44,444찍으면 탐쩔을 받으라고 하던데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4 PM 01:17
     
    타계장비 만드러면 탐의화신, 마령, 거마왕 쩔 받으시면 됩니다.

    자사, 악귀, 안시성 외에도 최근 출시된 환상의시련 컨텐츠도 하시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