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지령서 초상비령서 관련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어림도업지@연

조회 1926 추천 0 2022.08.06 PM 05:24:15
예전엔 템창에두고 컨z 컨x 이런식으로 썻었는데 지금은 컨트롤 누르고 쓰는방법없나요 ?.?
그리고 이제 2축 3축은 막힌건지 궁금합니다 '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8.06 PM 05:45
     
    퀵슬롯에 올려두시고 해당 퀵슬롯 설정을 컨트롤 엑스 또는 지로 해두시면 사용가능합니다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06 PM 05:46
     
    에프10 - 단축키 - 퀵슬롯 들어가서 설정하셔요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06 PM 05:56
     
    알트 x 누르시고 왈숙편의점에서 기능성아이템? 들어가시면 젤 아래에 축지령서 30일 짜리 50만 전표에 팔고있어서 2축까진 운용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