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을 못하겠어요... 뉴비 질문 드립니다 매크로???

캐릭터 경험치
도사

초보자학교@연

조회 1782 추천 0 2022.08.06 PM 05:59:07
환상의시련이란곳을 시작한지 2주~3주만에 처음 가보는데 분명 아무도 없는데 허풍선? 이거 질문답 계속 떠서 죽는게 태반이네요...
이거 왜 자꾸 뜨는건가요? 유저가 써야 뜨는거 아닌가요??
화면도 흐리게 떠서 사냥하느라 정신없다가 답도 못해서 접속도 못하고 그러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8.06 PM 06:03
     
    누군가가 사냥터에서 님 케릭에 허풍선탐지기를 걸어둔겁니다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06 PM 06:03
     
    자동사냥때도 그게 뜨는진 모르겠는데 당분간은 모니터링하면서 뜨는거 답변하면 어느순간부터 안나옵니다..

    추천 0

  • 주술사 바현슈@연
    2022.08.06 PM 08:14
     
    아마 사냥하시다가 다른유저가 허풍선을 걸어서 당하셨거나  반복적인 행동으로 허풍선이 나타날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허풍선을 풀지 않으면 자동으로 계속 전투상태일 떄 랜덤으로 허풍선이 계속 뜨는데요

    누적횟수에 따라 계속 허풍선이 발생합니다.

    이것을 풀기 위해서  주막에 가서 허풍선탐지기를 부캐릭으로 구매를 한뒤 본캐릭(허풍선 당한캐릭) 그 캐릭한테 걸어서 푸는 수 밖에 없습니다.

    허풍선을 한번 풀면 30분동안 뜨지 않습니다.

    아마 누적횟수가 많을 수록 계속 뜰 텐데 뜰 때 마다 주기적으로 풀어주시고 사냥가시기 전에 허풍선을 풀고 사냥하시면

    어느 새는 허풍선이 안 뜨게 될겁니다.

    아마 누적 1~2회이면 허풍선을 3~4번정도? 풀면 되겠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