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일주일전 시작한 뉴비 도사 입니다(남도사)
현재스펙은 6차까지 찍었고 632랩입니다
현재 영웅의길 메인 퀘스트 진행 중 이구요
6차 찍을때 주던거 그냥 입고 있습니다 환수나 신수 이런거 그냥 기본적으로 끼고있는 뉴비입니다
--잡소리--
하지만 게임하면서 느낀건 몇마리 잡고 왔다갔다 몇마리 잡고 왔다갔다 이게 끝인거 같아요
예전에 게임했던 느낌이 아닌거 같습니다..(돼지굴에서 손바닥 치는스킬로 애들 때려잡음)
--잡소리 끝--
--하소연--
스킬도 엄청나게 많고해서 템세팅이나 스킬 세팅 아무리 찾아봐도 죄다 바람의나라 : 연 이 세팅으로만 나와서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페이지 많이 넘겨서 찾아도 몇년전꺼 ㅠㅠ
--하소연 끝--
--본론--
그래서 여기있으신 고수 고인물님들께 질문 드립니다
막 거창하게 이게임을 할 건 아니고 예전처럼 도사 구하는 파티 들어가서 힐주고 보호걸어주고 온갖 버프 다 걸어주면서
즐겁게 게임하고 싶습니다
영웅의길인가 뭔가 그것만 계속 하는것도 지치구요
아시는 사이트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리며 현질을 꼭 해**다면 30~50까지 가능합니다!
--본론--
결론 : 남도사 스킬, 템세팅 및 육**향에 대해서 제 시야좀 넓혀 주시길 바랍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