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에서 각 캐릭터들이 하는건 동일합니다
몹 잘 잡고 안시성 지키기만 하면 되는 것
자리 1, 3, 5, 6, 7, 9, 11, 12 중 한곳을 맡는다
몹을 잡아서 돈을 얻고 도핑을 먹는다 , 목책을 설치한다
-> 도핑을 차근차근 하면서 몹을 흘리지 않고 잡는다 (물약이 부족하면 본인 판단하에 구매한다)
-> 공훈도 700점을 넘긴다 (도핑 다 하셨으면 목책으로 공훈도 추가)
-> 20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모병관에서 보상을 받는다.
살수는 그냥 안시성의 안시성에 의한 안시성을 위한 캐릭터니
깽판치러 온거만 아니면 그냥 냅두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