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초보인데 전사역할 모해야되죠? 살수 그냥 쉽게 잡던데...ㅇ

캐릭터 직업
살수

마툰링@연

조회 1322 추천 0 2022.08.08 PM 07:46:23
안시성 초보인데 전사역할 모해야되죠? 살수 그냥 쉽게 잡던데...ㅇ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2.08.08 PM 07:56
     

    안시성에서 각 캐릭터들이 하는건 동일합니다

    몹 잘 잡고 안시성 지키기만 하면 되는 것


    자리 1, 3, 5, 6, 7, 9, 11, 12 중 한곳을 맡는다

    몹을 잡아서 돈을 얻고 도핑을 먹는다 , 목책을 설치한다

    -> 도핑을 차근차근 하면서 몹을 흘리지 않고 잡는다 (물약이 부족하면 본인 판단하에 구매한다)

    -> 공훈도 700점을 넘긴다 (도핑 다 하셨으면 목책으로 공훈도 추가)

    -> 20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모병관에서 보상을 받는다.


    살수는 그냥 안시성의 안시성에 의한 안시성을 위한 캐릭터니

    깽판치러 온거만 아니면 그냥 냅두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