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방무각인 쓰는 것 같은데.. 방관 붙은걸 방무 무기로 바꿔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써도

아이템 각인
주술사

봉봉오쇼콜라@호동

조회 996 추천 0 2022.08.08 PM 08:04:25
다들 방무각인 사고있는데... 저는 지금 바린이방관을 발라놨거든요

방무가 그렇게 좋나요?? 방무가 그렇게 좋다면 방관 각인 뜯어내고 방무 다시 발라야하나요??

아니면 굳이 바꿀 정도까진 아닌건가요?

자본은 그냥 저자본 셋팅으로 유지 할 생각이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8.08 PM 08:16
     
    바린이급에서는 방무가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그런데 굳이 이미 방관세팅으로 했다면 거의 비슷한급으로 바꾸는거기 때문에

    그냥 유지하는게 더 좋아보입니다(은근히 추출비용이나 이런게 많이 들어갑니다)
    202208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