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마령 거마 혼자 클리어 가능한 스펙 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할모니@하자

조회 1064 추천 0 2022.08.09 PM 09:55:23


대략 레벨 740~50 정도 기준으로 혼자 클리어 가능한 스펙 좀 부탁드립니다..
딜마도 돋 뭐 써야하는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8.10 AM 02:00
     
    거마는 바린이방무에 마치 60이상돋 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가능할듯 한데 마령은 도사가 없으면 무리가 많이됩니다 정확한답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10 AM 02:01
     
    레이드는 숙련되지않았거나 낮은스펙으로 도전하면 여러번 시행착오도 겪게될겁니다 유튜브에 바린이방무 레이드 치셔서 영상 보시고 참고하십시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