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질문드립니다(버그인지??)

육성 기타
주술사

윤석열당선인@연

조회 928 추천 0 2022.08.10 PM 01:28:37
자동재생물약 1시간 짜릴 먹으면

자동사냥 1시간 진행후 사냥터 밖으로 자동으로

나와야하는게 맞지않나요??

현재 제 상황은

자동재생물약 1개를 먹이고 자동사냥을 돌렸는데

2시간 피로도 다소모할때까지 계속 사냥을 하고있습니다.
(물론 자동재생물약 자동사용되도록 설정해놓지 않았습니다)

4클라 키우고 있는데 이문제때문에
2캐릭터밖에 못돌리고있네요 ㅡㅠ

4캐릭 1시간씩 돌리고싶거든요ᆢ

제가모르는 원인이 있을까요?
(혹시나 자동재생물약,진 사용한게 아닌가싶어
몇번확인했으나 저는 기본 자동재생물약 을 사용한게
맞습니다)

이문제점에대해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은토끼@유리
    2022.08.10 PM 01:37
     
    자동사냥을 처음 시작할때 재축효과를 받으면 입장이 가능하고
    재축효과가 끝나도 자동사냥중이라면 재축효과유무와 관계없이 계속 이어서 자동사냥을 진행합니다.

    한마디로 쉽게 말하자면 
    재축효과 = 자동사냥 입장권

    추천 1

  • 주술사 윤석열당선인@연
    2022.08.10 PM 04:12
     
    은토끼님 감사합니다 아주 궁금했던부분이 해소되었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