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빠르게 영술사 680까지 찍었는데
봉래산 이후 퀘스트부터 너무 잘죽어서
아이템 맞추려고 하는데
시골 섭이서서 아이템 팔지도 않고...
지금 그냥 퀘스트템 천령(6차)템들로만 착용하고있는데
구미호장, 환웅7성, 기린팔찌
직접 만들어 찾용할수 밖에 없겠죠?
아 그리고 신발은 아직 안끼고 있는데 신발을 뭘 껴야하나요?
너무 쌩초보라 방무도 정확히 이해 못하고있네요..
바돈벌어서 사고 싶어도 바돈 어찌 모으는지도 모르고 모아도 매물이 없는 시골서버...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