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기하면 NPC가 우선순위로 상호작용 받나요?

바람생활 기타
전사

사도승리@연

조회 755 추천 0 2022.08.19 PM 10:45:16
천명이나 공성전에서 외치기 하던데 상관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으나님@하자
    2022.08.19 PM 11:56
     
    우선순위보다는, 캐릭터와 동일 맵 내에 있는 특정 NPC와의 상호작용을 위해 외치기를 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캐릭터와 같은 맵 내에 있으나 시야 밖이거나, 오브젝트가 주변에 많아 빠르게 대화해야 하는 경우 등)
    202210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22.08.20 PM 12:28
     
    채팅 딜레이때문에 외치기를 사용합니다.

    같은 채팅을 반복해서 치다보면 안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엔터 + 방향키위로 + 엔터)

    이럴 때 외치기를 사용하면 채팅딜레이 없이 바로 채팅이 쳐집니다.

    즉 NPC 인식 우선도 때문이 아니라, 채팅 빈도수를 높여서 NPC상호작용 확률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