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렙 주술사분들 사슬벼락 쓰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로비루바@연

조회 1181 추천 0 2022.08.23 AM 10:04:06
636 주술사입니다.
제목그대로 사슬벼락 많이 쓰시나요?
사슬벼락'강 1성인데 스킬자체는 나쁘찌 않은것 같으나
데미지가 성옂주만도 못하고 엥간하면 몹들이 한두방 이다보니 효율이 굉장히 안좋아서요
고렙되고 몹도 쎼지면 쓰이나해서 여쭈어봅니다.
자동사냥 돌려봤는데 AI도 안쓰더라고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8.23 PM 07:16
     
    기술연마 초기에는 많이 썼는데 요즘은 저렙~고렙 둘다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