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설템 서라마옥노가 있길래, 출석으로 받은 기술능력보조제(전설)을 사용해봤습니다.
근데 처음에 기술능력치 달려면 70만전 내라고 하더라구요, 내고 기술능력치 달았어요,
별로 안좋은게 나와서 기술능력보조제(전설)을 사용했는데, 또 70만전 내라고 하더라구요, 또 내고 보조제로 돌렸습니다.
괜찮아 보이는게 나와서 좋아했는데, 교환불가템이네요? 부캐 궁사 주려고 했는데, 교환불가템 짤라서 부캐줄수 없는건가요?
저 살수이고 저거 쓰지도 못합니다,140만전이 그냥 하늘로 날아간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