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돋 괜찮나요? 팔면 얼마에 팔면 좋을까요?

아이템 기타
주술사

러브헬@연

조회 646 추천 0 2022.08.24 PM 05:23:10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깜아@호동
    2022.08.24 PM 08:58
     
    좋은 돋은 아니지만 바린이 방무 세팅에서 울며겨자먹기로 / 사전각인 방무세팅에서 그럭저럭 쓸만한 돋이긴해요 공증 5.6퍼가 허수가 크거든요.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24 PM 09:00
     
    저돋 빼고 4부위 돋이 60이라치고 (240) 장비에 붙은 깡 공격력 수치+가문특성+하면 많아봤자 400~500이고 풀도핑하면 600~800입니다 그거에 5.6퍼니까 수치로 치면 30~40밖에 안되는거죵

    추천 0

  • 궁사 깜아@호동
    2022.08.24 PM 09:01
     
    연서버라 가격은 잘모르겠지만300~500정도 하지않을까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