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돋 괜찮나요? 팔면 얼마에 팔면 좋을까요?
아이템
기타

러브헬@연
조회 646
추천
2022.08.24 PM 05:23:10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24
PM 08:58
-
-
좋은 돋은 아니지만 바린이 방무 세팅에서 울며겨자먹기로 / 사전각인 방무세팅에서 그럭저럭 쓸만한 돋이긴해요
공증 5.6퍼가 허수가 크거든요.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24
PM 09:00
-
-
저돋 빼고 4부위 돋이 60이라치고 (240) 장비에 붙은 깡 공격력 수치+가문특성+하면 많아봤자 400~500이고 풀도핑하면 600~800입니다 그거에 5.6퍼니까 수치로 치면 30~40밖에 안되는거죵
-
-
궁사
깜아@호동
-
2022.08.24
PM 09:01
-
-
연서버라 가격은 잘모르겠지만300~500정도 하지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