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주둔지외곽으로 가야합니다.
그런데 4-5년전과는 다르게 이젠 주둔지 컨텐츠를 잘 하는 사람이 없어져서, 덩달아 잠수하는 사람들도 없어졌습니다.
거기서 잠수해서 징표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매 시 30분마다 임무(미션)이 뜨는데 잡으러 와주는 유저가 있었기 때문에, 활발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무기 자체들이 상향평준화 되었고, XX위령선 자체가 낮은 전투력으로 인해 시간 노력 대비 메리트가 좀 떨어지긴 했습니다.
그래도 무자본으로 얻는 무기 중에는 최고라고 할 수 있고, 시간이 꽤나 걸릴 것으로 예상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