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도사 2~3개씩 돌리는 건 의미가 없나요?

캐릭터 기타
전사

은하련@연

조회 1018 추천 0 2022.09.05 AM 03:16:53



예전엔 주입용으로 마도사 다캐릭을 키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다고 하는 분도 계시고,

여전히 2~3개는 있어야 좋다라는 분도 계시는데,

바람 고수님들의 명확한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

지금 메타에 마도사 2~3 캐릭씩 키우는 건 의미가 있나요 없나요?

여쭙고 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9.05 AM 07:54
     
    주입 스킬은 진작에 사라졌고 이번에 신변도 사라져서 입구버프는 도적이 아닌이상 거의 멸천셔틀이 되었습니다..아막같은맵 솔플할꺼 아니면 그래서 3개까진 필요가없습니당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