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의시련 710레벨 어디가제일 좋나요?

육성 기타
주술사

브깜@연

조회 868 추천 0 2022.09.08 AM 12:46:35

니나노 휴경 출세해서 봉래산
패널티 90프로기준 900조정도 하는거같습니다
흑월하층 가봤는데 몹도얼마못잡고 금방 끝나더라구요 경험치도 짜고..
어디가제일 좋은지 또 이후 렙제에서는 어디가좋을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서금@연
    2022.09.08 AM 01:43
     
    어디서 하든 레벨과 투력따라 경험치를 줘서요

    전 조사가 제일 낫고 패치후에는 봉래도 좋더라고요 간단하니까요

    단석은 너무 잠와서 못하겠고

    하층 일반 하층처럼 하시지말고 영압을 약 70%정도만 채우고 5분정도 영압안차게 기둥 피해서 잡으세요 10번하면 50분

    한시간 채우시려면 5분30초쯤 영압100%만들어서 대장잡으시면 되요


    근데 다 귀찮고 봉래가 제일 간단하더군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9.08 AM 07:48
     
    상층>조사>단석>하층 정도 될꺼같구 솔플이면 하층 파티플이면 상층이 가장 좋습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