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은 주로 본캐로 하나요 부캐로 하나요?

육성 기타
영술사

양구김양구@연

조회 848 추천 0 2022.09.14 PM 01:47:59
생산 시작하면 템창이 지저분해질거 같은데 부캐로 해도 상관없나요?
본캐로 해도 템창 괜찮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09.14 PM 02:41
     
    부캐로해도되는데 상고팔같은거 끼실계획이라면 웬만하면 본캐로 하셔요. 궁사로만 안하시먄됩니다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