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유저라 아직 템셋 개념이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차사7차이고 현재 무기만 칠지 방무낀상태입니다.
무기제외하고 6억정도로 템셋을 꾸리고있는데 현 메타는 환웅인거같기에
갑옷은 환웅8손or환웅9 방무정도로 구매하고있는데
방무 차사로 셋팅시에
1)환웅갑옷 + 바영투구 + 바영보호대 (올방무,돋공증+마치)
2)환웅갑옷 + 환웅7~8손투구 + 바영보호대
3)환웅갑옷 + 환웅7~8손투구 + 환웅8손(깍지)
다 방무에 공증마치돋이라는가정하에 어떤식으로 세팅하는게 제일효율적이고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