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사냥터 이용인원초과 버그 어케푸나요..

육성 기타
천인

찰나냥@연

조회 559 추천 0 2022.09.18 AM 01:57:27
제단 입장 클릭한거 아니고 나락 우안의숲 입장하려는데 자꾸 이용인원 초과라고 잠시후에 다시하라뜨네요..

그래서 자동사냥 돌리는사람들이 많아서 긍가.. 하고 자동사냥으로 우안나락 입장하면 그건 또 잘됩니다..

갓겜이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