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모@연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F10>단축키>아이템사용>D슬롯 아이템 사용 D로 만 고치고 저장 하면
물품(i)창에 D자리에 초상 두면요 D눌렀을때 초상 바로 써져서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이방법도 편하니까 참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