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사봉@연
여기보시면.. 저기 아지트:동부여주택가 129
저거 글씨 없애는법좀요..
저거때메 사람들이 글쓰면 그 채팅이 안올라와요(흰색깔)ㅠㅠㅠ
혹시 아니면 저거때문에 아니라 무슨 환경설정을해야되나여?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
저것과는 전혀 상관없는 거 같고 기본 모드 스타일 l 일반 창 앞에 동그라미 노란색 불 켜져 있는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