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지우는법좀요.ㅠㅠ

기타 기타
주술사

슐사봉@연

조회 1477 추천 0 2018.08.01 PM 02:26:56

여기보시면.. 저기 아지트:동부여주택가 129


저거 글씨 없애는법좀요..


저거때메 사람들이 글쓰면 그 채팅이 안올라와요(흰색깔)ㅠㅠㅠ


혹시 아니면 저거때문에 아니라 무슨 환경설정을해야되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헛살@연
    2018.08.01 PM 03:39
     
    문파 공지 기능으로 ] 키를 일정 횟수 누르면 사라집니다.
    그 외 ] 키는 문파창/친구창/그룹창/일반창을 표시 되지 않게하는 기능을 가집니다

    201807

    추천 1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8.02 PM 02:26
     
    ]키 누르면되요
    4번 정도누르면 초기화되요
    201808

    추천 0

  • 도적 해등@하자
    2018.08.04 AM 03:16
     


    저것과는 전혀 상관없는 거 같고
    기본 모드 스타일 l 일반 창 앞에 동그라미 노란색 불 켜져 있는지 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