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살님..이거좀..ㅠ

기타 기타
주술사

슐사봉@연

조회 1366 추천 0 2018.08.01 PM 04:13:15

원래 채팅 이렇게치면 밑에..



 <<옆에 흰색글씨로 나와야되는데 안나오는데 어케해야되나여?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헛살@연
    2018.08.01 PM 04:34
     
    기본모드 위에 초록색(친구말) 노란색(일반채팅) 반짝거리는 것을 클릭해주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201807

    추천 1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8.02 PM 02:27
     
    쪽지모양 클릭하면되요
    201808

    추천 0

  • 도적 해등@하자
    2018.08.04 AM 03:15
     
    기본 모드 누르시고 스타일 l 일반 창으로 두고 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