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살님..이거좀..ㅠ
기타
기타

슐사봉@연
조회 1366
추천
2018.08.01 PM 04:13:15
원래 채팅 이렇게치면 밑에..
<<옆에 흰색글씨로 나와야되는데 안나오는데 어케해야되나여?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헛살@연
-
2018.08.01
PM 04:34
-
-
기본모드 위에 초록색(친구말)과 노란색(일반채팅) 반짝거리는 것을 클릭해주면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201807
-
-
주술사
겜풍러@연
-
2018.08.02
PM 02:27
-
-
쪽지모양 클릭하면되요
201808
-
-
도적
해등@하자
-
2018.08.04
AM 03:15
-
-
기본 모드 누르시고 스타일 l 일반 창으로 두고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