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하층vs암흑결계

육성 기타
전사

축햐드립니디@연

조회 779 추천 0 2022.09.20 PM 06:53:58
둘중 어디가 더잘오를까요? 래밸은 674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경산고니@연
    2022.09.20 PM 06:58
     
    어딜가든 비슷비슷합니다

    봉래도좋아졌어요

    추천 0

  • 도사 시러엽@연
    2022.09.20 PM 07:43
     
    하층이 더 좋습니다 (1시간요강까고몹 최대한 많이잡으면서 남은시간 4분에 보스잡도록 영압조절하는 전제조건하에)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