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지천지환창 노멀과 기특 각인 돋 관련 문의드립니다

아이템 기타
주술사

레켈@연

조회 783 추천 0 2022.10.04 PM 07:53:11
안녕하세요

714 주술사 유저입니다
칠지 무기를
8차가기전까지 사냥용으로 쓰려고 사려하는데

노멀만 써도 충분할지 아니면
명필 기특 방무작되어있는걸 사면 효과 차이가 많이
큰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시러엽@연
    2022.10.04 PM 09:35
     
    노말만 쓰면 아마 데미지가 안나올껍니다. 흑월류나 다른무기로 갈아타실 계획이더라도 각인돋 대충이라도 되어있는거 쓰다가 되파는게 편합니다.
    2022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