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14 주술사 유저입니다
칠지 무기를
8차가기전까지 사냥용으로 쓰려고 사려하는데
노멀만 써도 충분할지 아니면
명필 기특 방무작되어있는걸 사면 효과 차이가 많이
큰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시러엽@연
-
2022.10.04
PM 09:35
-
-
노말만 쓰면 아마 데미지가 안나올껍니다. 흑월류나 다른무기로 갈아타실 계획이더라도 각인돋 대충이라도 되어있는거 쓰다가 되파는게 편합니다.
20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