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엊그제 갓 8차를 했는데, 비슈누 나락에서 딜이 너무 안들어가서 좀 당황스럽더라구요...
용10류 주시를 터쳤는데도 데미지가 생각보다 너무 안들어가서, 방무 세팅이 문제인지, 아니면 최종데미지 감소와 같은 효과라
방무든 방관이든 데미지가 다 안들어가는건지 궁금합니다.
지금 스펙이 시동 안켜고 사필 사종 먹은 상태가
방관700 방무360 공증1400 마치1050 정도 입니다. 영혼력이 없다해도 이 스펙에도 데미지가 안들어가서 좀 당황스러운데,
초월 방관으로 세팅을 다 바꾸면 좀 무시하고 들어갈런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