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650에
갑옷만 방어 30 각인된거 끼고 있구요
투구 무기 양 손 다 새로 맞춰야해요
자본은 3억-4억 정도 있는데 천천히 맞춰갈 생각이라
꼭 맞추지 않아도돼요
엔드장비는 아니지만 장기로 사용할 생각이에요
무기 투구 각인 황돋을 방관으로 하면 되려나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낫낫돈@연
-
2022.10.09
PM 03:35
-
-
방무베이스로 가시는게 나아보입니다.
방무5+1 4줄 각인정도로 엎으시고, 돋은 공증 마치 듀돋정도 가져가시면 될것같습니다.
장기로 보신다면 무기는 마령 탐 꾸준히 하셔서 적혈도 가져가시는게 좋을것 같고, 그전까지는 칠지로 버티시는게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