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내자 마자 거래불가 되는데 왜이러죠? ㅠㅠ

아이템 캐시아이템
도사

하얀들@연

조회 714 추천 0 2022.10.09 PM 03:39:00
캐시보관함에서 꺼내고 거래소에서 팔려고 했는데 바로 교불걸려 버리는데 이거 왜이런가요?? 아이템은 해체천이에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으나님@하자
    2022.10.09 PM 03:42
     
    실수로 더블클릭해서 사용하시겠습니까 창을 한 번이라도 여셨거나, 바람포인트로 사셨던 거라면 교환불가[전속됨] 상태가 됩니다.
    202210

    추천 1

  • 주술사 헨리에타@연
    2022.10.09 PM 03:58
     
    요즘 치장템같은거 뽑으면
    바로 전속되버리더라구요 ㅡㅡ

    전 복귀유저인데 ㄹㅇ 심한듯.. 해제천은 모르겠네요
    치장템은 무조건 해제천 쓰게 만들어놧어요 ㅡㅡ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