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본 탱마도 유저라.. 현재 세팅이
무기 : 흑월단봉 / 방무 5+1
투구 : 환웅7손 방어 -7 4줄
갑옷 : 환웅7손 방어 -7 4줄
망토 : 용장비 2차 망토 (광폭즉축기 쿨감 -34초 기특만 보고 쓰고 있습니다 ㅠ)
방패 : 별의마도법서
얼굴 부위 : 조사장가면
탱마도인데 최근 자사도 나오고 그래서 일단 최소한의 딜은 챙겨보려고 환웅셋을 택했어요.
-------------------------------------------------------------
방패, 얼굴 부위가 일단 고민이 되는데
> 방패
'별의마도법서'를 --> '마령방패'로 바꿔주자니
그나마 별의마도법서에 있는 마법치명 수치가 빠질테니까 안그래도 낮은 딜이 더 낮아질거 같은데..
이것도 마령방패 만들어서 스왑해가면서 써야할까요?
아니면
pk 컨텐츠나 레이드 고정팟에 들어갈거 아니면.. 마령방패의 '직타저항' 옵션이 굳이 필요 없으니 만들 필요가 없나요..?
>얼굴 부위
마력을 뻥튀기 해주는 '표식'을 만들어서 껴야할거 같긴한데요
이 표식, 암막 같은 마령얼굴장비들은
원래 잠재능력은 사실상 포기하고, 그냥 체마뻥만 보고 쓰는건가요??
조사장 가면은 잠재능력 잘 띄우면 그래도 시향이든 직타든 뭐든 야금야금 챙겨지던데 마령 얼굴장비는 그게 힘들어보여서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