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서버 수줍은도련님입니다
레벨은 737이고, 스펙은 방어도 -124 방관252 공증219 방무105 마증170 시향586 마치184 명중률34 입니다
환수는 6등급 현무(대충 투력맞추려고 아무거나 사서 방관같은거는 없어용)
도사로 캐시샵에서 바린이장비세트랑 바린이각인3종류(무기, 투구, 갑옷 다 방무5 4줄)를 사서 거마왕(일반) 잡아보려고 했는데
1페이즈 2페이즈까지는 꾸역꾸역 잡긴잡는데 3페이즈에서 딜이 잘 안박히고 점점갈수록 늑대발이 전체로 즉사를 날리는지
분명 하얗게 반짝이는거 피해서 옆발 때리는데도 3페이즈를 못넘깁니다 ㅜㅜ
유투브등에서 찾아보니까 다른분들은 이거보다 더 약한스펙같은데도 잘깨시더라구요;;;;
제 손가락이 문제인거같은데 스펙을 더 올리면 쉬워질까요; 올린다면 어떻게 더 올려야할까요??? 전투력은 45267입니다
도사가 피도 마나도 혼자 잘채우고해서 전투도사처럼 해보고싶었는데 ㅜㅜ
템을 더 올려야할지 아니면 패턴을 더 연습해야할지 다른게 더 필요한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