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팔괘진 타이밍

캐릭터 기술연마
도사

고라아파덕@연

조회 1136 추천 0 2023.01.07 AM 11:47:04
안녕하세요.
어제 팔괘진을 배웠는데요.
마령갈때 팔괘도사를 구하길래 같이 가려고 하는데
팔괘진을 언제 써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언제 어느 때 쓰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1.07 PM 12:46
     
    대부분 21줄 , 15줄때 까시면 됩니다.

    도적이랑 같을 경우에는 21줄때 투혈을 끊어주기 때문에  15줄때 팔괘를 깔아주면되고

    다른격수랑 가실 때는 21줄일 때나 15줄때 둘중 하나 깔아주시고 나머지는 신선의영역으로 버티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