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0 투력 5만초반, 방무5+1셋 주술사입니다.
1. 마령 첫템으로 목걸이 괜찮을까요? 현재 칠지 끼고 있고 목걸이 이후에 무기->무기강화->단검 순서로 가면 되나요?? 강화 전 마령 첫무기는 옆그레이드같고 강화성공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거같아서 목걸이부터 뽑아두는게 어떨까 하는데요
2. 보조에 현재 패스로받은 두꺼비랑 수귀진 끼고있는데 보통 마사의귀목을 많이 끼시더라구요. 마사쌍으로 바꾸는게 낫나요??
답변 주시는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