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까지 채굴 해야되나..

캐릭터 직업
궁사

마지막발@연

조회 1870 추천 0 2023.01.16 AM 10:46:35
현재 7차인데요 8차까지 승급하고싶어요
채굴이 필수인가요? 
현재 시련 안시성 악귀문 자동사냥만 하고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1.16 AM 11:21
     
    730 이후 채굴효율이 일반사냥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지금 하시는 시련 안시성 악귀문만 하서도 8차 충분합니다.
    202406

    추천 1

  • 궁사 마지막발@연
    2023.01.16 AM 11:36
     
    임포님 그럼왜 렙높은분들은 채굴오래하나요? 유물캘려고 그런가요?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1.16 AM 11:57
     
    고렙분들에 채굴을 하는 경우는
    1. 사냥보다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자동으로 획득가능한 경험치
    2. 출세가도 채굴50시간 임무
    3. 모험,패스 채굴력 300소모 임무
    이 정도가 있겠네요
    202406

    추천 1

  • 궁사 마지막발@연
    2023.01.16 PM 12:58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